충치디펜스 2.2 게임하기 [양띵]

한국에서 제작된 플래시버전인 충치디펜스게임하기를 모두 해볼꺼랍니다. 조금 오래된 디펜스 플래시로 한결 어렵지 않은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명 치과 게임으로도 불리우고 있을 정도로 실제 치료 목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여러 가지의 시술 도구들이 놓여 있습니다.

 여러분은 벌레들을 잡아내면서 돈을 획득하고 필요한 품목들을 길바닥에 설치해 놓으면 자동으로 공격을 하여 세균들을 잡아내게 됩니다. 진행시에 웨이브가 놓아 질수록 강력한 균들이 마구잡이로 처들어오고 있어서 그만큼 덫을 많이 설치해 놓아야만 무난한 미션 클리어를 할 수 있지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각 기구들의 사용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돈이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사용자는 열심히 광 클릭을 통해 보다 많은 돈을 획득해 나가야 합니다.

 

벌레로부터 공격을 받을 때 마다 치아는 아주 조금이 실금이 가기 시작하면 연이어서 타격을 받게 된다면 결국 사라져 버릴 수 있습니다.

  

비어있는 슬롯은 플레이 시간이 어느정도 되어야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느긋하게 그냥 즐겨 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점수가 이제 무려 백만점을 돌파하여 200만점이 다가 오고 있는데 적어동 100등안에 들려면 천만점을 올려가 가능 할 것 같네요 워낙 많은분들이 플레이하고 또한 유투브에 공략리뷰들이 많으니까 막히는부분을 그걸 참고로 진행하시면 하기 편하리라고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