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디펜스게임하기 "Minecraft Tower Defence"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아주 쉽게 즐길 수 있는 그런 디펜스 방어형 타워디펜스게임을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녹색의 밭이 한눈에 보이고 왼쪽 편에는 작은 하우스가 놓여 있는데 벌레들은 좌측부터 이동하여 마지막 집안으로 한 마리씩 들어가게 됩니다.

시간이 흘러갈수록 더욱 강력한 몬스터들이 출현 하고 있어 그만큼 집중해 주셔야합니다. 터렛의 숫자를 늘려 주던가 또는 임이 설치한 것을 여러 단계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삽을 이용하여 왼쪽부터 시작하여 우측에 놓여 있는 집 까지 연결을 시켜 주셔야 하는데 항상 주의해야 하는 것은 너무 코너 없이 반듯하게만 만들면 큰일 납니다.

?

솔직히 정말 이번 게임은 매우 심플하다는 생각이 들 수 있는데 일반 적으로 유명한 디펜스 게임과는 다르게 사용할 수 있는 터렛이 너무 적다는 기분이 들고 있어요.

방어선을 쉽게 벗어 나갈 수 있으니 항상 주의해 주면서 보험삼아 본진 입구 앞에 날카로운 도구들을 바닥에위 설치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다.

이렇게 모든 컨트롤이 마우스 하나를 가지고만 쉽게 즐길 수 있으니 사용자는 아무런 부담없이 마음껏 즐기면서 행복한 시간을 최대한 유지해 보도록마인크래프트 게임하기를 하면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