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 게임하기

아픈 우리 한반도의 기억을 지닌 한국전쟁 게임을 오늘 하겠어요.적화 통일을 이룬 한국 하지만 또다시 북한은 조선인민 공화국을 실현시키기 위해 한국의 대통령을 암살하게 되면서 두번째 전쟁을 일으키게 됩니다. 

모든 준비가 철전한 북한과의 싸움에서 아무 힘없이 후퇴만 하던 한국 드디어 마지막 제주도 까지 물러나게 되는데 하지만 사용자는 해당 제주도에서 새로운 국가를 창설하고 그동안 북한과 다른 나라로 부터 강탈당한 땅들을 되찾은 미션을 가지고 있어요. 

우선 플레이 방식이 단조롭고 또 스토리 구성이 참신하다 생각이 들고 있군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자 그럼 시작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새로운 주인기 되기 위해 여러분의 나라 이름을 만들어 주셔야 하는데 가장 멋지게 만들어 주고 열심히 국가를 성장시켜 주세요. 




 

인구가 높아야만 세금을 징수할 때 더욱 많은 돈을 벌어 들일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하나의 지역을 흡수하게 되면 더욱 많은 인구를 통해서 대량의 돈을 징수하게 되는 것이죠. 





 

이렇게 지역수가 하나씩 들어나게 되면서 점점 강대국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지제 경기와 강원 지역만 흡수 시킨 다면 다음은 북한 지역을 하나둘씩 점령해 나가게 됩니다.  

 




전쟁준비 만큼 중요한 것은 연구개발 또는 시설 개발이라 할 수 있는데  각자 여러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한국전쟁 게임을 진행할땐 열심히 돈을 아끼지 말고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