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전쟁5

실전과 같은 방식의 놀라운 플레이를 보여 주었던 전쟁게임인 끝없는전쟁5 플래시게임 이랍니다. 

보통 한명의 보명을 가지고 컨트롤 하면서 적들을 물리치는 내용을 담고 있었지만 이번 5탄에서는 대 전차를 통해 아군 보병들과 각 스테이지에 마다 적 거점들을 장악해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상당히 매력 있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다양한 적들이 물리치는 재미가 뛰어나다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적들은 무려 25가지의 종류로 나누어져 있을 만큼 다양한 방식으로 여러분을 공격해 오고 있으니까요. 플레이를 진행시엔 그만큼 좋은 전략을 내세워야만 간편히 승리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A,W,D,S 공격:마우스 무기바꿈: F,G 터렛바꿈:Q,E 공중지원:스페이스

미션이 시작이 되면 우선 전차를 열심히 적이 있는 방향으로 이동해 주시고 주변에 있는 아군 병사들은 알아서 공격 태세를 갖추고 있어요.


전투가 벌어지게 되면 사용자는 아군의 피하게 최소한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상대 진형에 설치되어 있는 터렛을 위주로 공격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끝없는전쟁5는 정말 짧은 시간동안 짜릿함을 충분히 누릴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고 무엇보다 아군의 보병들을 엄호해 주면서 전투를 펼치고 있어 생생한 전투를 느낄 수 있어요.



아군 또는 적들이 죽어 나갈 때 마다 온몸이 터져 죽고 있어서 인지 조금은 잔인하다는 생각이 들고 있네요. 뭐 그만큼 타격감이 상당히 높은 수준을 말해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