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broken borders 포스팅은 행성 땅따먹는 게임을 하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길수있는 플래시 재미있는1인용게임을 업로드 해드려봤네요.

여러분들께서는 오늘 넓은 우주공간 안에서 서로 점령을 하기 위해 공방전을 펼쳐 나가고 있답니다. 열심히 전략적으로 컨트롤 하여 모든 행성들을 차지해 보세요. 
시간이 흘러가면서 각 지점을 하나라도 많이 가지고 있어야 풍부한 물양을 통해 모든 각 미션을 순조롭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또한 전략적인 작품들을 자세히 생각해 본다면 항상 자원만 풍부하다면 거의 절반은 이긴 거나 마찬가지 아니겠어요.
 이번 게임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차분하게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재미있는1인용게임을 플레이해야 더욱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을 것 같네요.

컨트롤방법 : 마우스


푸르룬 우주의 모습이 재미있는 땅따먹는 게임의 메인화면이에요. 중간에 플레이를 꾸욱 눌러서 실행하게되면 본격미션에 돌입하게되고 Credits누루거나 하이스코어등을 누루면 게임정보들을 확인이가능합니다.





플레이시에 진화다가 4.0을 넘어버리면 더 이상 수확이 불가능해지기 때문에 적당하시기 공격을 해주셔야 합니다. 너무 방치해버린 다면 그 시간만큼 막대한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또한 잘 생각 하면서 내가 가장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곰곰이 판단을 하여 하나씩 모두 올려 주셔야 합니다.



끝이 없는 우주 공간 안에서 생존을 하기위한 극적인 사투를 벌이는 게임으로 오직 멸종의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이렇게 수많은 행성을 놓고 서로 싸우고 있는 것 같아요. 



재미있는1인용 땅따먹는 게임을 즐기면서 하나밖에없는 우리가 살고있는 지구를 여러분들이 지켜줘보세요. 만약 지구가 먼 이후에 사라지게 된다면 이런 달이 실제 오지 않을 까 하는 엉뚱한 상상을 하게 되는 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