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재밌고 중독성 짱인 킹덤러쉬 프론티어 버그판을 이시간에 여러분들의 요청으로 직접 올려드렸는데 즐겨보세요!

많은 분들이 직접 플레이를 이루면서 무척 좋은 방응을 보여 주었던 디펜스 게임으로 성을향해 진격해 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미션을 가지고 아주 재미나게 플레이를 보여주는 게임이랍니다. 
특히 해당 게임에서는 영웅이 등장하여 더욱 박진감 넘치는 즐거움을 누리게 됩니다.
적들을 여러 방향으로 진격해 오고 있으며 여러분은 열심히 다양한 공격 타워를 각 길목에 배치시켜 나가면서 열심히 공격과 방어를 겸비해야만 쉽게 성을 디펜스 할 수 있게 됩니다. 




컨트롤방법 : 1 : 마법 2 : 소환 3, 4 : 영웅 스페이스바 : 취소


아시다 시피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플래시보다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에서 모바일버전이 더 유명하답니다. 아무튼 리뷰는 아래에서 보도록 하시고 화면처럼 처음 시작화면이 나온다면 중간쯤에 위치한 황금색의 스타트를 눌러서 미션에 돌입을 해야하세요.




처음에 킹덤러쉬 프론티어 버그판을 시작하게되면 화면처럼 모래스테이지에서 첫 시작을 하게되는데 상당히 낮은 난이도라고 할수가 있어요. 이 낮은 난이도에서 어떻게 하는지 잘 파악한후에 완전하게 마스터를 하신후에 후반에 가야만 버벅거리지 않고 미션들을 수행을 할수가 있을꺼에요. 참고로 스킬은 두 가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씩 사용하게 되면 일정시간 쿨타임이 정해지고 있어서 무조건 시간이 충분히 지나가야만 다시 시전 할 수 있게 됩니다.


중독성은 이루 말 할 것 없이 엄청나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답니다. 한 십여 년 전부터 이런 장르들이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은 대부분 플래시 유저들을 잘 알고 있는 사실이니까요.

정말 다양한 스테이지들이 등장을 하게되는데 등장하는 스테이지가 많은만큼 다양한 종류의 적들이 상당히 많이 출몰하게된답니다. 여러분들은 그 적의 속성을 잘 파악을 해주신후에 적절한 타워들을 효과적으로 배치를 해야만 적들을 잘 제거를 할수가 있을꺼랍니다.

타워마다 4가지의 병력들을 배치시킬 수 있는데 똑같은 병력만을 고집하는 것 보다는 다양하게 설정해 주시는 것이 보다 전투능력을 극대화 시킬 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 최종 단계까지 마스터 해주세요.


이제 마지막 단계의 스테이지까지 완전히 도달을 하게 되었네요. 여러분들께서는 클리어 레벨에서 총 3가지 최고의 별을 받을수 있도록 하는게 좋아요~ 플레이 할때에는 나오는 강력한 영웅은 직접 경험치를 통해서 레벨업을 할 수 있는데 총 10단계까지 올릴 수 있으며 당연히 킹덤러쉬 프론티어 버그판에서는 초반과는 다르게 업을 많이 이룰수록 공격력 방어 체력이 월등하게 높아진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