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심영의 모험1은 아주 오래전 텔레비전에서 실제 방송하였던 야인시대 입니다. 스토리를 읽어 나가면서 풀어 나가는 방식으로 시작되고 있으며 중간 마다 전투 모드가 있습니다. 싸움은 항상 턴 방식제로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으며 여러가지 스킬들이나 무기들을 사용할 수도 있어요. 심영의 모험1는 상당히 짜임세가 좋을 만큼 심심풀이로 즐기는데 있어 아무런 영향이 없을 것 같아요. 과연 심영이가 김두한을 피해 무사히 죽지 않고 벗어 날 수 있을지는 모두 여러분 판단력에 달려 있습니다.  



심영의 모험1 컨트롤방법  마우스 

장군의 아들 김두한이 등장하고 있으며 사람들을 선동하는 심영일을 잡기 위해 그의 부하들을 대리고 공연하고 있는 장소로 처을어 왔네요. 해당 게임을 모든 전투는 턴방으로 진행도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올바른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 잘못된 판단을 하게 되면 죽거나 또는 게임 방식이 매우 어려워 질 수 있으니 천천히 즐기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정말이지 가장 재미있는 장면은 여기가 안닐때 싶은데 바로 주인공이 중요한 부위에 총알을 맞아 고자 판정을 받게 되지요. 남자로써 참으로 가슴쓰린 일이 아닐 수 없겠죠. 


심영의 모험1의 주인공 고자가 되어 버런 주인공 너무 화가나서 병원 선생님과 전투를 펼치고 있는데 하지만 의사는 치료회복 마법 능려이 엄청 좋아서 체력이 거의 줄어 들지 않습니다.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랜덤 번호 뽑기  (2) 2018.02.28
런3게임하기 run3  (0) 2018.02.27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 앱솔브드  (0) 2018.02.23
웃긴게임 - Inter hate!!!!  (0) 2018.02.21
좀비 플래시게임 ★ 좀비와줄리엣  (0) 2018.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