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앱솔브드라는 타이틀을 지니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를 다함께 꿀잼을 맛보며 즐겨보세요~ 

상당히 신선하면서도 독특한 발상으로 만들어진 플래시인것 같아요. 무엇이든 흡수해보리는 총을 가지고 좀비들을 마음대로 흡수하여 다른 괴물들이 있는 곳으로 날려 보내어 아주 쉽게 처리 할 수 있어요. 

또한 높은 곡을 이동하기 위해서도 블럭을 미리 끌어 당겨 저장한후 발판삼아 위로 올라 갈 수 있답니다. 

아무리 막강한 총을 지니고 있다 할지라도 컨트롤 제대로 못하면 한방에 훅갈 수 있답니다. 특히 한단에 배치되어 있는 가시밭에 들어가게 되면 소중한 생명력을 잃고 말아요. 

아무리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다해도 집중력 있는 플레이를 하지 못한다면 각 레벨 마다 여러차례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받는 보상도 줄어들고 출구까지 도달하여 높은 성취감도 누리기 어려울 것 같네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하기는 중독성이 매우 높은 많은 잔잔한 재미를 지니고 있는 괜찮은 작품입니다.

컨트롤방법 : 전방 물체 흡수 : 클릭 물체 발사 : 클릭 이동 : WAD

하단쪽에 여러가지 박스들이 위로 올라오는것으로 타이틀 화면이 나오게 되네요.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하기가 시작하게되면 빨간색 슈트옷을 입은 주인공이 저런 블럭들을 잘이용해서 플레이 하면 되겠습니다.~



박스들을 여러분들께서는 모두 컨트롤 하면서 플레이할수가 있어요.캐논 이것만 잘 사용해도 절반은 먹고 들어가는 것이라 말씀 드릴 수 있답니다. 



이렇게 최신식 무기를 가지고 있으며 그 어떤 것도 두렵지 않을 것 같은데 사용자는 처음부터 마지막 레벨 까지 완벽한 클리어를 통해 3별 등급으로 마무리 지어 보세요. 이런 플랫폼 게임들은 모든 유저들이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유익함을 주고 있다죠.



드럼통은 일반 상자보다 사용하기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TNT는 강력한 폭발을 하는 위험물로 이것을 캐논으로 흡사하고 몹들에게 날려 버리면 흔적 없이 사라지게 만들어 버린답니다.



화면처럼 여러 장애물들이 나오게 되는데 잘 피해야 하기도 하고 낭떠러지에서는 점프를 해서 각 지형들을 통과를 안전하게 해야하신답니다.  재미있는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하기는 그래픽등의 퀄리티는 그닥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시간보내고 재미만큼은 상급이라고 할수가 있답니다.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런3게임하기 run3  (0) 2018.02.27
심영의 모험1  (0) 2018.02.26
웃긴게임 - Inter hate!!!!  (0) 2018.02.21
좀비 플래시게임 ★ 좀비와줄리엣  (0) 2018.02.17
토끼게임 "귀여운 꼬마친구의 신나는모험 bunny charms"  (0) 2018.0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