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웃긴게임 인터헤이트 Inter hate 라는 재밌게 즐길수있는 슈팅장르의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입니다.

재미있는 슈팅으로 우주공간에서 날아 출현하고 있는 적들을 물리치게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사용하는 필사기들 상당히 우스광스러운 형태로 발사되고 있어 신선한 재미를 누릴 수 있답니다. 무기중 가장 좋은 것은 바로 사람얼굴을 생성하여 단단한 방패로 사용하면서 충돌하는 그 어떤 몹들도 쉽게 제거 할 수 있다는 것이죠. 

하지만 단점으로는 지속시간이 얼마되지 않고 있다는 것인데 그렇기 때문에 중요한 순간 캐릭터가 너무 많은 공격을 당하거나 또는 체력이 많이 줄어 들것 같다는 생각이들 때만 사용하는 것이 좋지요.

간단한 컴퓨터실에서 할만한 웃긴게임의 설명은 여기까지인데 함께 즐겨보세요.


Inter hate!!!! 컨트롤방법 : 이동 : ←↑↓→ 공격 : Z 파워 로켓 : X 폭탄 : C 쉴드 : Space


처음에 로딩이 완전히 끝마친후에는 이런 진짜 병맛스럽게 생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을 하게되네요. 진짜 우스꽝스러운데 가운데에 있는 스타트 버튼을 클릭해주무로써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을 시작을 할수가 있어요.

 


    

공격을 한 번씩 당할 때 마다 좌측 상단에 놓여 있는 하트는 한 칸씩 줄어들게 되는데 모두 사라지게 되면 자동으로 무한으로 리플레이 되고 있답니다. 




물론 그 어떤 키를 누르지 않아도 오로지 바로 캐릭터가 생성되어 똑같은 공간에서 힘겨운 싸움을 펼쳐 나가게 됩니다. 이번 게임의 목적으로는 바로 많은 적들을 제거 하고 최고의 스코어를 누리는 것이죠.



최고로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자 한다면 당연히 오래 살아남아야지 그만큼 적들을 제거 할 수 있는 것이겠죠.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공격도 중요하지만 회피하는 컨트롤을 절묘하게 보여 주셔야 해요. 



특히 방어로 황구를 소환하여 자신의 몹을 둘러쌓게 하는 기술 참 기발한 발상의 스킬이라 여겨지는 군요, 이와같이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의 모든 기술들은 코믹함을 가득 지니고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