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버전으로 나와서 상당히 유명한 run3 런3게임하기를 열심히 해보겠어요. 이 플래시는 마치 우주공간 안에 생성된 터널 안에서 열심히 달리기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단조로운 조작방식을 가지고 컨트롤 하게 되는데 뚫여 있는 구멍만 알맞게 피해 나가면서 절대로 우주 공간 밖으로 빨려 나가지 않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실시간 오랜 시간 플레이를 이룰 수 있을 정도로 참신한 내용을 제대로 지니고 있는데 점프는 길고 짧게 해주면서 가급적 멀리 이동하여 높은 레벨을 달성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으니 신중히 런3게임하기를 컨트롤 하면서 좋은 시간을 꼭 가져 보세요. 

컨트롤방법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완전 대박 즐거움을 키워 줄 수 있는 달리기 프래시 게임으로 한번만 즐거보 깉은 매력에 홀딱 빠져 버릴 수 밖에는 없을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어요. 

 

이렇게 웜홀안에서 펼쳐지는 달리기는 꾸준한 중독성을 유지시켜 줄 정도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기면서 행복을 지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이런 식으로 시간이 흘러가면서 다른모양으로 돌변하고 있는데 그만큼 착시 현상을 통해 공간을 피해 나가는 것이 더욱 더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참 좋은 느낌을 제공해 줄 만큼 지금의 런3는 누구나 함께 플레이하기 좋을 정도로 참신하다는 생각이 가득 들고 있어 런3 게임하기를 할때에는 정말 크나큰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습니다. 

'모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NEW  (0) 2018.03.05
랜덤 번호 뽑기  (2) 2018.02.28
심영의 모험1  (0) 2018.02.26
시간 때우기 좋은 게임 - 앱솔브드  (0) 2018.02.23
웃긴게임 - Inter hate!!!!  (0) 2018.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