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좀비와줄리엣라는 재밌게 즐길수있는 좀비 플래시게임이랍니다.

마치 알피지 처럼 몬스터를 제거 하면서 획득한 포인트를 가지고 여러가지의 기능들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요.
 초반에는 조금 어려울지 몰라도 차츰 장비들을 갖추다 보면 높은 타격감으로 인해 즐거운 시간을 맞이 할 수 있답니다. 
각 무기들 마다 공격 속성이 다르답니다. 
소드는 매우 느린 공격속도를 지니고 있으나 파괴력이 좋고 쌍칼은 엄청 빠를 공속과 낮은 타격치 그리고 마지막으로 지팡이는 몹들을 가까이 다가갈 필요 없이 원거리에서 마법을 사용하여 제거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생각만큼 마법력이 강력하지 않아 마치 쌍칼을 사용하는 것보다 성문을 몹들을 잡아내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는데 지금 바로 좀비 플래시게임을 즐겁게 즐겨보세요.



컨트롤방법 : E : 진행 마우스클릭 : 공격 스페이스바 : 특수공격


썸뜩하게 생긴 첫시작화면이네요. 뉴게임을 눌러서 좀비 플래시게임을 해보도록 할께요. 이플레시의 스킬의 종류는 3가지로 구성을 이루고 있으며 포인트를 가지고 하나씩 올려 줄 수 있어요. 초반 레벨업이 너무 낮아 적들에게 쉽게 공격당하고 미션은 실패로 돌아가는데 시간이 흘러 가면서 높은 경험치를 얻고 레벨업을 할수가 있지요.



플레이시에 어려웠던 난이도가 무척 쉽게 클리어 되고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작품은 적당한 시간을 투자하면 누구나 만족할 만큼 잔잔한 재미를 누릴 수 있죠.



처음 사막 전갈처럼 생긴 괴물들을 단 한방에 물리칠 수 있으나 좀비처럼 생긴 몬스터는 엄청 체력이 높아서 여러대를 명중 시켜야 잡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매우 까다로운 날아다니는 녀석은 가장 높은 데미지를 지니고 있어서 레벨이 낮은 경우 몇 방만 공격당해도 그대로 쓰러져 버리고 말아요. 



몹들을 한 마리씩 잡을 때 마다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템들을 드랍하는데 각 색깔 마다 능력치는 서로 다르답니다. 잘선택해서 즐겁게 좀비 플래시게임을 진행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