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흉칙하게 생긴 나쁜 녀석들을 모조리 없애버리는 좀비디펜스 1인용총게임하기를 즐겨보세요.

중독성이 아주높은 작품으로 마을에 나타난 좀비들을 물리치면서 떨어지는 동전들을 획득하고 여러 가지의 장비들과 무기들을 업그레이드 하는 방식으로 재미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미션이 시작되면 또 다른 마을로 이동하여 주변에 나타나는 좀비들을 열심히 제거 하게 됩니다. 
지금 하시는 라드오브좀비즈3 주인공은 탄탄한 갑옷을 입고 있는데 공격을 당할 때 마다 일정한 수치만큼 차감을 이루고 내구도가 모두 다하면 그대로 목숨을 잃고 말아요. 
암튼 위에 플래시가 올려져 있는데 지금 활기차게 즐겨봐요!!


컨트롤방법 : 마우스


메인화면 주인공이 못된 좀비때문에 공포에 떨고있는 모습이네요. 플레이시에 참고하셔야 할부분은 항상 주의 깊게 이동을 통해 무빙샷을 하면서 몰려나오는 적들을 제거해야 쉽고 더욱 안정감 있게 미션을 하나둘씩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밑에서 부터 제가 천천히 있는그대로 여러분들께 간단하게 정리한 공략이자 리뷰글도 함께 해서 올려드려보니까 플레이할때 간단하게 참고해서 즐겁게 지금 즐겨보면 되실거 같네요.





폭탄은 각 미션마다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한정되고 있답니다. 한발씩 사용할 때 마다 엄청난 범위 데미지를 지니고 있어 한 번에 여러마리를 단 한방에 제거 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험 할 때나 또는 좀비들이 한자리에 똘똘 뭉쳐 있을 때 한 번씩 내던져 쓰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물론 폭탄도 6단계 까지 업을 진행해 주시면 무시하지 못할 만큼 파괴력을 높일 수 있답니다.



여러가지 다야한 스테이지들이 다양하게 이루어져있다고 볼수가 있습니다. 적들에게 당하지 않기위해서는 여러분들의 일정한 순발력또한 요구하는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는데 각 스테이지를 완성 하면서 무기와 투구를 최신으로 업을 하여 외형이 점점 변화하게 됩니다. 화면에서처럼 약간 우스광스러운 표현을 하게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른 총 플래시들과 같이 캐릭터 레벨 없을 항상 무시하지 못할 만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데 업을 많이 하면 할수록 당연히 모든 면에 있어서 전투 능력치를 상승세를 보여 주고있어서 1인용총게임하기은 조금 더 원만한 공격을 하게 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