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없이 앞으로 직적해서 주인공의 마을을 점령하려는 시체들을 모두 없애버려야 하는 디펜스장르의 플래시 좀비게임을 오늘을 즐겨보자구요.전쟁이 끝나고 본부로 복귀를 하던중 헬리콥터 고장으로 인해 왜 딴 섬에 갇히게 되면서 무시무시한 좀비들과 싸움을 시도하는 방식으로 타격감 높은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방어선을 구축하여 몰려나오는 좀비들을 열심히 물리치면서 열심히 생존해 나가야 합니다. 또한 본부로부터 지원 사격을 받을 수 있는데 일종의 필살기로 대량의 미사일 공격을 통해 주변을 초토화 시켜 주고 있습니다. 박진감을 느끼고 싶다면 지금부터 열심히 플래시 좀비게임 을 플레이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공격 마우스

무기선택 1~6

스페셜 공격 스페이스바

 

튼튼한 바리케이트를 설치해 주시면 분명 아무리 강력한 괴물들이라 하여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있어 디펜스를 하기 수월해 진답니다. 

 

  마우스를 가지고 볼려나오는 적들을 정확하게 조준하여 열심히 타격을 이루면서 신속하게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여러분들을 사용할 수 있는 무기들이 여러가지로 놓여 있으며 단계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답니다. 



공격을 당할때 마다 체력이 줄어들고 있으며 위급할때에는 당연히 미사일 공격을 통해 주변 좀비들을 일망타진해 나가야 합니다. 플래시 좀비게임을 할땐 적이 최대한 자신의 본진에 오는걸 차단해야 하기때문에 막강한 화력으로 적들을 막아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