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시대1무적판 버그버전

아주먼 원시시대 때부터 시작하여 현대 문명이 오기까지 컴퓨터와 치열한 공방전을 펼쳐가면 업그레이드 해나가야 합니다.  전쟁시대1무적판게임을 할때에는 오른쪽에 있는 본진을 파괴하면 게임이 종료될 수 있으세요. 절대로 현대 시대에 와서 최신식 무기를 사용하지 않는 한 상대방 성을 절대적으로 막아낼 수가 없습니다.

많은 디펜스를 즐기면서 오로지 돈을 모아 강한 타워만 세워 놓기만 하면 되지만 해당 플래시 게임에서는 적당한 병력 구성에 알맞게 전략을 짜주셔야만 쉽고 안정감 있게 미션을 완료해낼 수가 있어요. 적군 또한 발전을 하면서 더욱 강력한 화력과 방어력을 지닌 유닛들이 다수 등장하고 있으니 더욱 컨트롤을 해주어야만  전쟁시대1무적판에서 적에게 쉽게 승리를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이번 게임에서는 난이도 조절을 이처럼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자신 있게 진행할 수 있는 난이도 롤 선택하셔서 원시인들을 빠르게 발전시켜 현대 최고의 무기를 마음대로 사용해 보세요. 

적군들도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쉬지 않고 공격을 해오고 있으니 여러분들도 똑같이 병력들을 쉬지 마시고 열심히 생산을 하면서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도록 컨트롤을 해주셔야만 합니다. 

유닛 생산에 있어서는 근접 방어가 강력한 캐릭터가 맨 앞장서게 한 다음 원거리 무기를 사용하는 원시인을 투입 시켜 놓으면 아주 효과 만점으로 쉽게 적들을 물리칠 수가 있으니 열심히 한번 진행을 해보세요.  

하늘에서 화살들이 마구 쏟아지고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께서 사용할 수 있은 필살기 기술로서 아군 병력이 없이 적군들이 성문 앞까지 밀려왔을 때 위기감을 느낄 때 한방식 싸주시면 효과가 크답니다. 

드디어 시대가 발전하면서 병력들도 좋은 무기들을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이제는 단 한방이면 고인돌을 쉽게 제압해 나갈 수가 있으니 진정한 타격감이 무엇인지 몸소 느껴지게 하는 게임 같아요. 

게임 화면 빨간색 게이지가 시대를 업그레이드 표식이므로 여러분께서는 보다 많은 적군들을 물리치고 최대한 빠르게 게이지가 차오를 수 있도록 오른쪽에서 공격해오는 유닛들을 처치해 주세요. 

컴퓨터는 중세 시대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단단한 철재 갑옷을 입이 병사 3명이 아군 본진을 행해 서서 히 걸어 나오는 걸 목격할 수가 있으니 가차 없이 지체하지 마시고 열심히 물리쳐 주셔야만 합니다. 

아군의 본진에서는 아주 험악하고 강력한 타워가 개발이 되어 있어 제아무리 강력한 체력을 지니고 있다 한들 이것에 한대 맞으면 절대 무사할 유닛은 단 하나도 없을 것입니다. 오리지널 판에서는 엄청 오래 시간 동안 플레이해야 되지만 그나마 전쟁 시대 1 무적 판 게임 하기에서는 돈을 모을 필요가 없으므로 유닛들 유한 생산 가능하게 되어 있으니 마우스로 여러 번 클릭해 주시면 그다음부터는 클릭을 하지 않아도 알아서 병력들이 무한으로 나와 상대방 성을 공격하는 것을 볼 수가 있지요. 

제아무리 무적판이라 할지라도 기본 성에서 공격해오는 타워들이 워낙 강력해서 한방만 맞아도 유닛들이 그냥 죽어 버리고 있으니까 절대로 무리하지 마시고 천천히 진행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