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좀비타운스토리이라는 할만하고 재미있는디펜스게임을 올려드렸어요.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해서 다양한 적들을 제거하면서 나가는 그런 디펜스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간단하게 쉽게 할수있어서 플래시를 잘 못하시는분들게 추천드렵네요.이 플래시버전 에서는 다양한 스테이지 마다 출현하고 있는 못된 좀비들을 열심히 여러가지의 총을 이용하여 제거해 주면서 자신을 지켜 나가는 미션을 지니고 있는 중독성 높은 플래시 게임입니다. 


 사용자는 어떤 경우라도 좀비들이 본진 안쪽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그리고 캐릭터의 체력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무조건 한번 공격을 당하면 그대로 뼈만 남고 잔인하게 죽어 버리고 있어요.잠깐만요!!~ 


컨트롤방법 : ↑↓  : 이동 스페이스바 : 공격 1~5 : 무기바꾸기



오른쪽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바로 적들인데 전부 하나같이 골몰이 흉칙하게 생겼네요. 저놈들을 막아내야하세요!! 전부 제거하시고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되면서 많은 보상을 얻게 되는데 항상 레벨이 올라갈수록 새로운 신규 몹 들이 등장 하고 있답니다.



재미있는디펜스게임을 플레이시에는 따로 경계 타워를 가지고 않고 있기 때문에 일반 타워를 설치하여 디펜스 하는 작품들보다는 더욱 스릴감과 높은 타격감을 누릴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만큼 실패도 많이 일어나고 있지요. 



여러개의 스테이지를 공략하게 되면 항상 보스 급 좀비가 등장하여 다가오게 되는데 엄청난 괴력을 지니고 있어 쉽게 물리치지 못하고 있어요.보스를 공략하기 위해서는 무기들을 번갈아 가면서 가장 효과적인 것을 선택해 사용을 해야 합니다. 물론 그렇게 하기 까지 여러 차례 죽음을 맞이할 수밖에는 없겠죠. 




그리고 여러분을 도와주고 있는 용병은 사용자가 죽으면 항상 같이 죽음을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익스트림한 꿀잼을 안겨주는 재미있는디펜스게임을 모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