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게임 bunny charms

토끼게임은 우리에게 엄청나게 친숙한 귀요미 마시마로 보다 더욱 귀엽고 깜찍한 토끼가 등장하고 있는 플래시 토끼게임 으로 빠른 슈팅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각 스테이지당 다양한 손가락 모양의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마구잡이로 공격을 하고 있으니 적당히 컨트롤하면서 한라리 씩 잡아나가도록 하세요.  

토끼게임의 조작은 이동하기 :ADWS키  마우스클릭 : 총쏘기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더욱 강력한 모습으로 미션을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고 처음 능력치를 올릴 때에는 다른 것보다는 무조건 적들을 보아 쉽게 제압하기 위해선 대미지를 최우선 적으로 올려 주셔야만 쉽게 손가락들을 물리칠 수가 있어요. 사무실처럼 생긴 맵에서 사방 팔방 이동하면서 깃발을 점령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야 합니다. 깃발이 보인다면 곳곳에서 머무르고 있으면 자동적으로 점령이 가능합니다.

모든 종류의 나쁜 손가락들을 물리치로 아주 멋지게 등장한 우리이 히어로 오늘은 손가락 모양들과 이렇게 혈전을 벌이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참 엽기적으로 생겼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사무실 한가운데에서 미션이 시작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무조건 손가락들을 보이는데고 공격해 주시면서 주위에 있는 깃발을 차지할 수 있도록 해주어야만 좋은 스코어를 획득하실 수 있게 됩니다.

마우스를 클릭하여 공격이 이루어지게 하시고 적들이 몰려 있을 때에는 약간 어려움을 느낄 수가 있으니 각 사용자께서 보다 신중함을 보여 주시면서 많은 미션을 완료 하수 있도록 해주세요.

작고 귀여운 토끼가 많은 깃발을 찾으로 모험을 펼치고 있는데 계속해서 공격이 이루어지고 있으니 열심히 조종법을 마스터하시고 한라리 씩 죽여 나갈 수 있도록 환상적인 커라 롤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주위에 많은 도구들이 놓아져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원하시는 곳을 정해 놓고 그 자리에서 절대 벗어나가지 않소도 해주시면 나쁜 손가락들을 쉽게 물리칠 수가 있어요.

지금 한시 방향이랑 정확히 한시 방향과 여섯시 방향에 깃발이 놓아져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토끼로 엄지손가락들을 물리치고 깃발을 모두 사수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 좋은 점수를 얻어 낼 수가 있어요.

현제 스코어 3430 아직도 기록을 새우기 위해서는 너무 부족한 점수인 만큼 손가락들을 좀 더 빠르고 정확하게 명중을 시켜 내면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도록 빨간색의 깃발을 획득해 주도록 하세요.

온 사방 팔방 손가락 모양들이 토끼를 잡기 위해서 좌우로 눌러 쌓인 공황상태에 빠져 버리게 되었는데 절대 이러한 식으로 수비를 하였다가는 절대 빠져나오지 못한다는 걸 필히 알아 두셔야 돼요.

바로 지금 게임 화면이 업그레이드를 하고 있는데 스피드보다는 대미지를 한 단계 올려 주는 것을 볼 수 있으니 말 그대로 3가지 중 가장 먼저 공격력을 찍어 주는 센스를 발휘하도록 해주세요.

손가락들과 치열한 전투를 벌이면서 여러 군대로 나누어져 있는 붉은색 깃발을 모두 차지할 수 있도록 해주셔야만 업그레이드 포인트를 얻어 내고 보다 향상된 능력치고 적들을 쉽게 제압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