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오니 플래시게임

이번 게임을 오늘 이시간에 한번 올려봤어요^^ 방 탈출을 하는방식의 게임의 일종으로 주인공인 남자아이가 아와 오니 좀비가 있는 곳에서 안전하세 살아서 탈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 

아오오니 플래시의 컨트롤 :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인간들을 마구 잡아먹는 괴물을 피해 달라나는 이 짜릿함 그 어느 게임에서 느낄 수 있겠어요. 그럼 지금부터 해당 저택에서 무사한 도망칠 수 있도록 단서들을 찾아보기 아오오니 플래시게임을 바로시작하세요. 

그냥 바라만 보아도 확실히 귀신이 나타날 것 같은 음산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으니 제아무리 강력한 심장을 지니고 있더라도 저곳을 절대로 들어가고 싶지 않을 정도로 무섭고 두려움에 떨 수밖에는 없을 것 같아요. 

주인공은 자기가 외이 곳을 왔는지 전혀 기억조차 하지도 못하고 먼가 이상한 낌새를 눈치 체고 저택을 어떻게 해서든 간에 탈출을 해야겠다는 신념 하나로 가득 차올라 열심히 머리를 써가고 있답니다. 

우선 해설이 나오고 있으니 글만 잠시 읽어 나가도 해당 집안에는 안 좋은 일이 많이 벌어졌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역시 생각했던 되로 이곳에는 무언가 무서운 힘을 지닌 무언가가 존재하고 있으니 어서 걸리기 전에 이곳을 피해야 합니다. 

  

각방으로 이동을 하면서 탈출한 단서들을 모아 주셔야 하는데 이동할 때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면서 책상이나 침대 잘 놓 기타 등등 다양한 곳에서 여러 가지 단서와 문을 열수 있는 열쇠를 획득해 낼 수가 있습니다. 

과연 이방에는 무엇이 있을까 전혀 힌트는 주어지지 않고 있으니 사용자 운에 맞기 셔야 합니다. 설마 이곳에 아오 온니가 나타날까 하는 생각에 두려움에 잠긴다면 우선 다른 방을 먼저 갔다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 일층에서 2층 계단을 밟고 올라 과 오른쪽과 왼쪽 과연 어디로 들어갈까 망설이던 중 왼쪽을 선택하여 문들 열고 들어가는데 장롱과 침대 그밖에 특이한 물건들은 찾아볼 수가 없었지만 열쇠 하는 간신히 찾았답니다. 

 공포의 사 층까지 이르게 되면 무서운 식인 좀비 아오 온니가 숨어져 있으니 절대로 모든 방 열쇠를 모으기 전에 방문을 열지 않도록 하세요.  

보이는 대로 뒤질 수 있는 곳은 무조건 뒤지셔야만 모든 아이템들을 전부 모아서 원하는 방 탈출에 성공시킬 수 있으니 힘든 노력을 다해 열심히 아오오니 플래시  끝가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줘 보세요. 

피아노 건반에 왼 숫자가 써져 있는데 176도대체 이건 무슨 숫자일 가 혹시 어떤 문이 번호 키로 되어 있는데 해당 비밀번호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 우선 외워 놓고 나중에 필요할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가연 어디로 가야 할지 아직도 길을 찾지 못하고 두리번거리면서 가만히 서있군요. 컴컴한 지역은 무조건 열쇠를 찾아 주어야 갈수 있으니 필히 각 방을 모두 뒤져 나가면서 모든 쇳대를 찾아 주셔야 해요. 

이런 하필 아직 찾을 것이 너무 많은 데 하필 여기서 커다란 좀비를 만나게 되었으니 이제부터는 조금만 컨트롤을 못하더라도 괴물에게 잡아먹히게 될 판이니 무지 긴장이 안될 수가 없게 되었답니다.   

너무나도 여러 방들이 조금식 비슷하게 설정이 되어 있어 같은 곳을 두 번 이상 다시 오는 답답함을 보이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절대 들어온 방을 실수로 다시는 들어 가지 않도록 기억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긴장감과 스릴감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플래시 아오오니 플래시로 한층 더 재미있게 만드어 놓은 것 같아요. 요즘 안드로이드 폰으로 유행인 아와 오니 가 등장한다는 것도 꽤 매력적인 모습으로 지니고 있으니 주더 낳은 박진감을 느낄 수도 있겠지요.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