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1인용게임 위험한던전


이번 포스팅은 완전 위험한 던전[슈퍼댕져스던전]이라는 재미있는1인용게임하기를 올려봤네요.던전을 탈출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되는데 플레이시에는 주변 위험 요소들을 모두 피해 나가면서 방향키를 가지고 열심히 던전 밖으로 이동해 주시면 됩니다. 



재미있는1인용게임을 시작시에 처음 나오는 메인화면이에요. 플레이어가 이동중 이곳저곳에서 신출귀몰하게 출현 하는 무서운  적들과 그리고 장애물들 시계 방향으로 대회전을 하는 날카로운 무기들을 시간차 계산을 통해 빠르게 지나가야 해요. 

그렇지 않고 잘못된 판단을 조금만 하더라도 목숨을 잃고 현재 미션을 다시 제 도전을 해야 한다는걸 기억하시고 지금 이게임을 통해서 기분좋은 기분을 만끽하면 즐겨보세요.

컨트롤방법 : ←↑→↓ or A,W,D,S : 방향키 Esc : 정지,




이게바로 첫스테이지의 실행하게되면 나오는 화면이랍니다. 완전 위험한 던전이라 할만큼 여러분께서는 우리의 주인공을 항상 출구 까지 무사히 이동시켜 주세요.이번 게임은 단순히 횡형으로만 플레이 되는 것은 아니라 종형으로도 미션이 진행 되고 있어요. 

화면이 마치 건물이 무너져 내리는 듯 계속해서 내려가고 있고 공중에서는 크고 작은 돌덩이가 마구 떨어지고 있어서 조금만 방심하거나 정신 차리지 못하다며 정확하게 재미있는1인용게임을 클리어 하지 못하기 때문이지요.




최종 클리어 목적은 바로 이렇게 험난한 던전을 완벽하게 벗어나는 것인데 정말이지 너무 위험이 도사리고 있어서 마치 살아서는 절대로 빠져 나올 수 없는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것 같아요. 





하지만 주인공 반드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이 엄청난 모험도 어려워 하지않고 꿋꿋하게 해쳐 나가는 것 같아요. 주인공을 재미있는1인용게임을 하면서 다양한 모험의 세계로 이끌어주세요.오른쪽처럼 나오게 되면 엔딩까지 본건데 여러분들도 까만색화면이 나오도록 최선을 다해서 플레이를 해서 엔딩을 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