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 

 이번 신나는 산타런3라는 학교등에서 재밌게 즐겨보세요.크리스 마스 선물을 선달해 주려고 하는 산타 하지만 많은 선물을 옮겨야 하는 설때가 없어졌는데 여러분은 썰매가 있는 곳을 찾아 다니면서 무사히 함정들을 잘 피해 주시면 됩니다.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의 메인화면인데 시작과 동시에 하면 아래 원형의 시계가 놓여 있는데 시간은 점점 채워지고 있는데  빠르게 목적지로 이동해야만 안전하게 썰매를 타고 다른 곳으로 날아갈 수 있답니다.


컨트롤방법 : ←↑→↓ or A,W,D,S : 방향키




크리스마스에서 거의 상징적인 캐릭터인 산타할아버지가 화면처럼 첫배경에서 여러분들을 반기네요. 플레이표시를 눌러서 시작을 해보세요. 각 스테이지 마다 매우 특정한 맵으로 설정되고 있어 이런 장르의 깊은 묘미를 누구나 깨달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비록 단순한 플래시 이지만 참 재미를 마음껏 즐길수 있는데 재밌게 지금해보세요.


여러 지역들을 탐험 하면 준비된 목적지만 이동해 가면 쉽게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의 미션들을 여러분들이 클리어 되고 있답니다. 분명 다시 말씀 드리지만 최소 플레이 하는 분들 여러 차례 실패를 경험해 보아야지 목적을 달성해 낼 만큼 여러 번 실패를 맞이하게 됩니다. 

최종 미션 까지 얼마되지 않은 스테이지를 보유 하고 있으나 완성하기 위해서는 적어도 10-20은 투자해야만 가능 할 것으로 짐작 되고 있어요.


저 역시 처음 시작 할 때는 솔직히 첫판도 너무 어렵게 깻는데 공략영상을 한 번도 안보고 어찌 클리어 되는지 몰라 이것저것 컨트롤 해가면 결국 클리어 하는 방식을 찾아내게 되었답니다. 첫 컴퓨터실에서 할만한게임 미션은 정확하게 빠른 눈치로 완료하게 되면 두 번째 부터는 생각 하는 것보다 매우 빠르게 정해진 자리를 찾아 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