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독성 플래시게임 슈퍼스쿼드 [super squad]

혼자서 해보면 재미있고 진한 올려드렸는데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면서 지금 즐겨보세요.3명의 멋진 영웅들을 알맞게 적들이 다가오는 자리에 배치시켜면 자동 공격을 통해 물리는 재미난 디펜스 플래시입니다. 

각 영웅들 마다 정해진 스킬들을 알맞게 사용하여 거세게 몰려 나오는 적들을 손쉽게 제거 할 수 있게 됩니다. 
오래전 풍선 터트리기를 처음 시작 하면서 높은 중독성을 느끼고 해당 장르를 많이 진행 하게 되었답니다. 
약간의 전략을 보여 주셔야지 각 중독성 플래시게임의 미션을 멋지게 공략해 나가는 진정한 재미를 즐길수가 있는데 지금 바로 진행해보세요.



컨트롤방법 :  마우스

녹색초지에서 서로가 대치하고있는 모습이 배경화면이네요. 주인공들을 어느행성에서 온지모르는 외계생물체와 전투를 치루게 되는데 필사적으로 막아줘야 하세요.



플레이시에는 총 8명의 영웅들이 등장하고 있는데 초반에는 3명만 배치하지만 점점 스테이지 공략 하면서 잠겨 있던 영웅을 언락하여 일정한 돈을 주고 직접 고용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적들을 제거하면서 돈을 제대로 모아야만 나머지 주인공을 모두 빠짐없이 영입하여 막강한 전투력을 과시 할 수 있겠죠.




이런 디펜스를 이루는 작품들 누구나 재미있게 플레이 하게 되는데 남녀노소 없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매우 괜찮은 작품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폭탄은 일직선의 몹들을 모두 강력한 타격을 가하고 있으며 단검 스킬을 칼을 4자루 날려 4군대 모두 타격을 가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중독성 플래시게임하기를 하시면서 각 주인공들 마다 알맞게 자리를 배치해 주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