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라독게임하기 PC판버전

지구를 위협하고 괴롭히는 악마들을 처치하기위해서 멋진강아지 주인공이 등장하는 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를 지금 해보세요. 기발한 아이디어로 엄청 잘 완성해 놓은 플래시 디펜스 전략 게임으로 무려 8년전 출시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때 당시만 해도 스마트폰 게임중 5주연속 1등을 차지할 만큼 대중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누려온 작품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이렇게 일반 컴퓨터로도 충분히 간편하게 플레이 할 수 있게 되었는데 그 뿐 아니라 비용도 전혀 들지 않고 있어 아무런 규제 없이 무한으로 플레이 하게 됩니다. 

중독성이 너무나도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하나같이 부드러운 그래픽을 통해 보든 분들이 좋아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or A,D 스킬 J,K,L 병력생산 1~9


핸드폰에서는 우선 두가지의 버전으로 플레이 하게 되었는데 여기서는 무조건 팔라딘을 선택해야 하며 모든 미션을 클리어 한뒤에 고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렇게 미션을 공략한 후 상점을 통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총 20단계까지 할 수있습니다. 물론 적지않은 비용이 들어가고 있으니 그만큼 오랜 시간을 플레이 해야 가능 합니다.



주먹 아이템은 해당 주인공의 가장 기본이 되어 주고 있는 스킬로 어느정도 관통 능력을 소유하고 있어 앞으로 다가오는 괴물들을 체력을 열심히 줄여 놓아야만 미션 클리어를 순타하기 이루어 갈 수 있습니다.



항상 파이널 라운드 마다 출현하는 악의 무리들 숫자가 3배 이상 올라가고 있으니 더욱 바짝 게임에 집중해 주시면 분명 좋은 결과를 찾아 낼 수 있을텐데 여러분들 오늘팔라독 컴퓨터로 게임하기를 하면서 적들을 모두 소탕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