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틱맨 게임하기 Spider Stickman 5은 흐물거리는 주인공이 등장하고 있으며 영화 스파이더 맨처럼 하얀색의 거미줄을 이용하여 최대한 멀리 이동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답니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가지고 주변 사물들을 이용하여 낭떠러지를 조심스럽게 피해 앞으로 이동해 가야합니다 스틱맨 게임하기 화면은 지속적으로 오른쪽에서 좌측방향으로 이동되고 있으며 멀리 갈수록 다이마믹한 형태로 맵이 주어지고 있어 상황 판단과 신속한 컨트롤을 통해서 무사히 건너갈 수 있어요. 최대한 스코어를 경신하는 목적을 가지고 힘차게 플레이 해보세요. 


 

스틱맨 게임하기 컨트롤방법   마우스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시켜 주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마치 사람모양을 하고 있는 졸라맨과 같은 캐릭터를 열심히 이동하여 함정에 떨어지지 않고 이동해 주면 됩니다. 

 


딱 보아도 크리스마스 배경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트리와 눈사람 그리고 주변에는 하얀 눈이 가득 쌓여 있는 맵을 이렇게 천천히 이동하고 있습니다. 

 


걸어걸때 마다 거리가 측정되고 있으며 제일 멀리 가는 기록을 목적으로 두고 있으니 참고하면서 친구들과 함께 즐기며 누가더 멀리 갈 수 있는지 내기해 보세요. 





이런식으로 거미줄을 발사하여 캐릭터를 신속하게 이동시킬 수 있으니 어떤 장애물이 나타나도 생존율을 보장할 수 있으니 알맞은 스틱맨 게임하기의 컨트롤을 보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