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게임하기 - Deadly Road Trip

이번 플래시1인용오토바이게임은여러 가지 차량들을 가지고 목표지점 까지 이동하면서 현상금 수배범들과 전투를 벌이는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마치 레이싱과 슈팅이 하나도 묶여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전달시켜 주고 있어서 인지 모다 짜릿한 손맛을 누릴 수 있어요.

우선 스테이지는 25개로 되어 있고 다양한 함정들이 출현하고 있어요.

플레이시에는 항상 조심히 피해 주셔야 하고 6가지의 중요한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여 자신의 차량을 최대한 빠르고 내구력을 탄탄하게 만들어 수배범들을 더욱 쉽고 빠르게 잡아 낼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횡스크룰로 진행되는 게임으로 신나게 앞으로 달려 나가면서 못된 범죄자들을 소탕하면서 많은 돈을 벌어 들여야만 좋은 차량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오토바이게임하기은 이동하면서 적들을 물리치거나 또는 돈 주머니가 나오는 경우 놓치지 말아야 하면 차량을 알맞게 공격하고 자신은 적들을 공격을 멋지게 피해 주셔야 합니다.

초반에는 무조건 오토바이를 타고 공격을 하게 되지만 획득한 돈을 투자하여 더욱 멋진 자동차를 구입해 주시면 미션 클리어가 생각보다 빠를 뿐 아니라 상금도 많이 벌어들인답니다.

이런 장르들은 역시 실시간 플레이를 통해서 보다 지루함을 날려 버릴 수 있을 것 같은데 주말과 같은 날 집에만 있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엔딩을 목적으로 두고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