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구게임 carom billiard

4개의 공을 사용해서 각도를 잘 계산해서 진행하는당구게임하기랍니다.

요즘들은 많은 분들이 당구장을 찾고 있는데 그만큼 남녀노소 누구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재미난 스포츠이기 때문이지요.

볼링장은 점점 사라지는 추세인데 이렇게 당구는 점점 인기를 더욱 누리고 있는데 그만큼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 어렵지도 않고 쉽게 배울 수 있으며 오랜 시간동안 즐거움을 키워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의 추천드리는 이번 게임은 정말이지 실전과 같이 똑같은 4구를 가지고 진행되고 있으며 초급자들에 실시간 즐기면서 자신의 실력을 충분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각 스테이지 마다 정해진 횟수만큼 성공을 시켜야 하는데 뭐 중간마다 보너스 타임도 주어지고 있어 한결 더 재미가 넘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당구게임을 할때에는 화면에서 하얀색의 공으로 붉은색의 공 두 개를 모두 맞추면 되는데 각도조절 당점 그리고 파워 조절을 상황에 알맞게 해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말하고 싶네요.

두 개의 빨간색 공을 맞추지 못하게 되면 하트가 줄어들고 있으며 모두 소진하게 될 때는 당연히 게임 오버 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한 높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목적을 가져보세요. 물론 초급 자리면 미션 공략 보다는 천천히 즐기면서 자신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즐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