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야구게임 - Baseball Smash 

간단하면서도 시간때우기에 안성맞춤에 플래시가 머가있을까 하고 상당한 고심끝에 올려보는 컴퓨터 야구게임을 오늘을 즐겨보세요. 스토리와 하는방법은 작은 공원안에서 두명의 아이들이 야구를 즐기고 있어요.

 한명은 타자 또 한명은 투수가 되어 진진한 시합을 하는데 사용자는 공격수가 되어 날아오는 공을 정확하게 맞추어 가면서 스코어를 획득해 나가야 합니다. 마우스로만 컨트롤 되고 있으면 좌우 방향과 힘조절을 통해서 멀리 날려 보낼 수 있어요. 

특히 해당 게임은 무조건 멀리 날리는 것이 좋은 것이 아니라 주변 건물들에 놓여 있는 사물들을 명중 시켜야지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갈 수 있어요. 

각  미션마다 일정한 점수를 획득해야만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처음에는 조금 어려울 뿐 몇 번 플레이 하다 보면 쉽게 능숙함을 보일 수 있을 정도로 투수가 던지는 공의 패턴을 자동적으로 어느정도 읽어 낼 수 있습니다.

  

특정한 지점을 가르쳐 주고 있을 때에는 반드시 정확히 각도와 거리를 계산해 주고 배트를 휘둘러 주셔야지 가장 높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하게 됩니다.

  ?

기본적으로 정면에 보이는 건물의 유리창들을 명중시켜 깨뜨리게 되면 약간의 점수를 달성할 수 있고 또 우측에 사람들을 맞추면 더욱 큰 점수를 차지하게 되지요.

  
미션을 클리어 할 때마다 이런식으로 다른 지역으로 이동하여 경기가 진행되고 있어서 보다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시간을 만들어 주고 있어 오늘 이렇게 컴퓨터 야구게임을 여러분들께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