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레이싱 게임  Sport Bike Challenge

해당 게임은 엄청난 속도를 자랑하고 있는 바이크를 타고 길게 놓여 있어요.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은 도로를 여러 선수들과 멋진 레이스 경주는 펼치는 내용을 지니고 있습니다. 우선 플레이 조작방식이 엄청 난조롭고 3인칭 시점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특히 코너를 이동할 때 주인공이 무릎이 바닥에 살짝 스칠 때마다 부스터 게이지가 상승하고 있으며 가득 찬 경우 사용하여 보다 빠르게 질주하면서 앞서가는 상대 선수를 잡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때에는 반드시 정해진 시간안에 들어가야 하면 높은 순위로 커다란 보상을 받아 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컨트롤방법 방향키 X

경주가 시작하게 되면 사용자는 좌우 방향키를 가지고 앞서 달리는 차량들과 오토바이를 피해 주면서 순위권안에 진입을 열심히 시도해 주셔야 합니다.

  

오토바이 레이싱 게임에서 경기를 좋은 결과로 마무리 짖게 되면 보상을 받게 되는데 획득한 상금으로는 주인공의 바이크를 3가지 항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터보 핸들링 이동속도 이렇게 세가지를 여러단계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어 항상 많은 돈을 벌어 맥스까지 찍어 주시는 것이 중요하다 말씀해 드리고 싶네요.

 

  

다른 바이큰 경주 게이보다는 훨씬 쉬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어서 인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누구든지 손쉽게 즐기면서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