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두농구 챔피언쉽게임하기  Sports Heads Basketball Championship

가끔은 복잡하지 않고 간단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찾고 있을때가 종종 있는데 바로 지금의 대두농구 게임하기는 농구라를 스포츠를 다루는 미니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친구와 둘이서 팽팽한 승부전을 펼쳐 나갈 수 있으며 단 60초 동안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나의 키보드를 가지고 시작되고 있으며 열가지가 넘는 아이템들을 통해서 더욱 승률을 높여 나갈 수 있습니다.

정해진 시간안에 상대 보다 한골이라도 더 넣어야만 승리를 차지하는 형태로 다양한 캐릭터들과 지속적인 경기를 하게 됩니다.

?

컨트롤방법 방향키 / WASD

화면을 보시면 몸통이 전혀 없고 얼굴하고 큼직한 손만 가지고 있네요. 어찌 보면 엽기적인 모습을 지니고 있는데 그만큼 컨트롤이 매우 단조롭습니다.

수비를 하기 위해서는 골대 밑 부분에 설치된 스프링보드를 적절하게 이용할 줄 알아야 하는데 높이 점프를 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어서 반드시 리바운드 할 때 자주 사용해야 합니다.

대두농구는 단순히 점프만을 알맞게 해주시면서 상대진영에 놓여 있는 골대에 공을 넣어 주시면 되는데 생각보다 많은 득점이 터지고 있습니다.

가끔 가다 자살골도 자주 들어가고 있으니 절대로 실수 하지 않도록 해주시는 것이 승리를 하기 위한 지름길이라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그럼 1분 동안 집중하면서 좋은 경기 보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