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재미있는 구름대전쟁게임 클라우드워

 이번 포스팅은 클라우드워 구름대전쟁게임 클라우드워하기를 올려드렸는데 전략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는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진행시에는 다양한 종류의 미션에서 등장하고 있는 모든 적 구름들과 공방전을 펼쳐 나가면서 하나도 남김 없이 모두 점령해야 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 하게 됩니다. 

지금진행하는  유저분들도 느낄테지만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뤄지고 있지요.
마치 땅따먹기 형태로 각 스테이지 마다 다양한 구름들과 전쟁을 치루면서 모든 구름을 여러분 것으로 만들어 놓으면 됩니다.  




컨트롤방법 : 마우스





그리고  하시면 중간 마다 새롭게 등장하는 별들을 획득하게 되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 총 3가지를 하게 됩니다. 번개 태양 비 이렇게 3가지를 하나씩 올리 수가 있으며 가급적 처음별을 먹으면 무조건 번개부터 올려 주는 것이 좋습니다.



미션이 시작 하면 먼저 가만히 있지말고 주변에 가장 적은 숫자들을 공격하여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놓아야 해요. 



그래야 여러분이 컨트롤 하는 구름의 개수가 하나씩 추가 되어 더욱 스테이지를 간편하게 마무리 하게 됩니다. 특히 먹구름이 있다면 우선적으로 별보다 먼저 공격을 하는 것이 우선순위라 생각 됩니다.



초반부터는 튜토리얼 형태로 플레이 되고 있어서 인지 아주 무난한 시작을 보여 주고 있는데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손쉽게 아주 잘 해낼 수 있어요. 




아마 5판 까지는 한 번도 실패 하지 않고 간편하게 클리어 하게 될 것 이라 짐작 합니다. 그만큼  구름 점령전은  아주 재미있고 중독성 높은 상항을 만들어 주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