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굴리기게임하기 3d ORN.IO

많은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성장형  공굴리기게임하기로 하나의 작은 공을 열심히 주변 유저들과 치열한 경쟁을 통해 키워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반에는 작은 공을 컨트롤 하면서 주변에 먹이들을 주어 먹으면서 큼직하게 만들어 내야 하는데 실시간 플레이하기 정말 좋은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다 말할 수 있습니다. 

정말 알차고 즐거운 내용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지금의 작품에서는 세포 키우기와 유사한 형태로 멋진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방향키

방향키를 가지고 컨트롤 되고 있으며 열심히 이동하면서 주변 먹이들을 꾸준히 먹어 나가면서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를 신속하게 키워나가야 합니다. 

 ?

현재자신의 랭크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는데 순위권이 계속해서 뒤바뀔 정도로 꾸준한 컨트롤을 바탕으로 열심히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여러 가지 방식으로 조종을 할 수 있으며 지금의 플래시에서는 분명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지금부터 여러분만의 놀라운 순발력을 발휘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록 단순하다 말할 수 있지만 실제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진행을 이루는 것만큼 적당한 재미도를 크게 유지할 수 있으니 지금부터 최선을 다해서 즐겨보시고 랭커가 되도록 노력을 해보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