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헥사곤게임  "Super Hexagon"

지금의 게임의 경우에는 많은 분들이 즐겨 해왔을 만큼 중독성이 높다 생각됩니다. 슈퍼헥사곤게임의 경우에는 피씨판이 아닌 최초 모바일로 출시되었으며 그 이기가 무르익자 이렇게 플래시로 출시된 것 같네요. 컨트롤이 상당히 어려울 만큼 높은 기록을 세우기 위해서는 그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핵사 하면 예전부터 퍼즐 게임으로 너무 유명한데 일반 적인 테트리스와는 서로 다른 미도를 유지하고 있으니까요.

 하지만지금까지의 핵사와는 완전히 다른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이어 다소 색다른 재미를 만끽 할 수 있어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작게 생성된 화살표를 여러방향으로 이동시켜 피해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는데 오래 살아 남으면서 플레이를 지속할수록 높은 스코어를 보상받게 됩니다.

 

매우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어서 인지 벌써 4년째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런 컨트롤 게임은 솔직히 테트리스 처럼 쉽게 지루함을 느끼지 못하죠.

  

항상 슈퍼헥사곤 게임하기의 플레이는 가장 초급모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다음 단계의 모드로 진행을 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 손을 풀어 가면서 하지 좋습니다.

   

리듬음악 게임들을 보통 많이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크게 좋아할 것 같은데 지금의 작품이야말로 다른 것들과 비교해도 충분히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