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모점프게임 geometry dash

이번 포스팅은 네모점프게임하기라는 일종의 플래시 컨트롤 게임으로 횡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무조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기 위해 앞에 놓여 있는 함정을 점프로만 피해 나가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정말로 단조로운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지만 지금까지 여러 가지 버전등이 출시될 만큼 엄청 중독성이 높은 수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록 점프 하나만을 가지고 있으나 상황에 알맞게 블록들 그리고 날카로운 가시밭을 조심스럽게 피해 나가면서 준비된 미션을 하나둘씩 모두 공략해 나갈수 있도록 현란한 컨트롤을 보여 줘 보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


 

난이도를 말씀 드린다면 조금 어려운 수준을 보이고 있으며 장애물에 걸려 죽게 되면 해당 스테이지 첫 지점부터 다시 시작하고 있어 난감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리듬을 타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 만큼 상황에 따라서 얻박자를 이루는 것도 종종 나오고 있으니 잘 기억해 주셔야 합니다. 
 


미션을 실패하여도 앞에 나타나는 함정의 뒤바뀌지 않고 있기 때문에 패턴만 제대로 기억하고 플레이 해주시면 네모점프게임하기의 모든 스테이지들을 무난하게 클리어 하게 됩니다.



런게임중 오래전부터 큰 인기를 누려왔던 중독성 높은 작품인 만큼 오늘만큼은 해당 플래시를 통해 즐거움을 더해 주길 바랍니다.  그럼 간략한 리뷰는 여기까지 이고 지금 플레이에 임해보자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