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2인용좀비게임 크레이지좀비

놀라운 타격감을 보여주고 있는 액션 모험 게임으로 무서운 좀비들을 물리치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2인용좀비게임의 주인공은 도심 한복판으로 이동하여 괴물로부터 폐허가 되어 버린 공간에서 끝없는 전투를 펼쳐 나가게 되는데 캐릭터를 무조건 하나만을 제공해 주고 있어 한번 죽으면 게임이 끝이 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컨트롤에 능숙함을 보여주셔야만 참 다양한 미션들을 하나둘씩 완료해 주시면서 마지막 보스 까지 완벽하게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높은 타격치를 얻어낼 수 있을 정도로 진지한 플레이가 예상되는 작품입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ASDW 공격 J 점프 K 기술1 L 기술 2 U 필살기 I  기모으기 O

   

기본적으로 사용자는 기를 충분히 모아 준 다음 이동을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 모든 스킬들을 기가 어느정도 적당히 채워져 있어야만 한 번씩 사용할 수 있어요.

 

2인용좀비게임하기의 맨 밑부분을 자세히 보시면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몬스터를 표시해 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우측 끝쪽에 있는 곳까지 무사히 이동하여 강력한 보스를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이동중 또는 몬스터를 잡아내면서 동전 그리고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하게 되는데 특이 문장이 새겨진 구슬을 획득하게 되면 강력한 마법이 달동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할 수 있는데 체력 공격 방어 여러분들의 취향에 맞게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올려주시면 더욱 강력한 전투력을 통해 잘 싸워 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