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게임 2인용지원 - Police Team Rescue

지금의 추천 플래시는 두명의 캐릭터가 서로 협동심을 발휘해야만2인용 협동게임은 목적을 서서히 달성해 나갈 수 있는 방식으로 적들을 피해 인질로 붙잡혀 있는 여자들을 안전하게 구출하고 탈출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보시면 하나는 날씬하고 또 다른 주인공은 뚱뚱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답니다.덩치가 적은 것은 당연히 민첩함을 보여주고 있으며 뚱뚱한 캐릭은 행동이 무척 느리지만 파워 넘치는 힘을 자랑하고 있어 항상 서로 상부상조 하면서 협동심을 최대한 보여 주셔야지 예쁜 금발머리의 여성을 구해 낼 수 있어요.

 

 

컨트롤방법 1p 이동 ASDW 공격 F 2p 이동 IJKL 공격 O

미션이 시작되면 항상 포승줄로 꽁꽁 묶여 있는 아름다움 여성이 놓여 있으며 사용자는 두 개의 캐릭터를 가지고 서서히 다가가 주셔야 합니다.

   

주변을 가로 막아 서고 있는 함정들이나 덫들을 알맞게 제거해 주셔야 하는데 절대로 혼자의 힘으로는 할 수 없게 만들어졌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2인용 협동게임하기플레이시 날씬한 캐릭터는 몸이 무척 가벼워서 그런지 높은 점프를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이동속도 또한 뚱땡이보다 엄청 빠르게 설정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미션을 제대로 공략하기 위해서는 이 둘을 정확하게 이용할 줄 알아야하는데 둘중 하나만 죽더라도 미션을 절대로 클리어 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