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재미있는 모험 게임  Yanloong Legend 3 Double Swallow

 매우 귀엽고 깜찍한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는 2인용 재미있는 모험 게임하기이에요. 한편으로는 아기자기한 맛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참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하여 적들을 물리치는 재미가 일품이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다른 액션 모험과 특별히 다른 것은 없다 할 수 있으나 나름대로 한두번 정도로 플레이 해볼만한 것 같아요. 오늘 추천하게 되었네요. 재미있게 즐기면서 좋은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컨트롤방법   WASD 방향키

 

조작 방식이 엄청 단조롭다 할 수 있는데 이정도면 하나의 키보드로도 충분히 헷갈리지 않고 동선이 엉키지 않아서 함께 얼마든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너무 깜찍하게 생긴 여자 주인공들 각자 자신이 들고 있는 무기들을 사용하여 알맞게 적들을 제압해 나가는데 공격을 할 때 마다 파워 수치가 들어나고 있어요. 

 

우선 난이도에 있어서는 그렇게 어렵지 않기 때문에 적당한 시간을 투자만 해준다면 분명 마지막 못되먹은 보스를 물리치고 멋진 엔딩까지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높은 언덕에 오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구멍이 뚫여 있는 낭떠러지로 떨어지지 않게 항상 조심히 점프하면서 이동해야만 생존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