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크게임 3player

기대 이상의 재미를 크게 누릴 수 있을만큼 진정한 즐거움을 채워 주고 있는 슈팅 3인용탱크게임으로 동시에 3명이 함께 할 수 있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각색상 별로 플레이 되고 있으며 키보드 그리고 마우스를 통해 셋이서 높은 킬수를 획득하는 목적을 가지고 오랜시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맵은 참으로 다양하다 말할 수 있는데 수십 가지가 넘을 만큼 복잡하게 되어 있는 미로와 같은 공간에서 서로 다른 공격전을 펼쳐 나가고 있습니다. 그럼 3인용탱크게임을 하면서 최고의 점수를 통해 일등으로 마무리해 보세요. 



3인용탱크게임하기 컨트롤방법   1p  ESDF , Q    2p → 벡스3 - vex3↓←↑ , M    p 마우스 

우선 사용자는 둘이 할지 셋이 할 것인지 지정해 주셔야 하는데 해당 게임에서는 절대로 싱글로 플레이 하지 못한다는 것을 꼭 말씀해 주고 싶어요. 

 




지금과 같은   몇 가지가 놓여 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단조로운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아이템이 나타나게 되면 신속히 이동해 주시는 것이 매우 좋은데 강력한 무기 또는 캐릭터에 보호막이 생성되어 한 번에 한해서 상대의 공격을 무효화 시킬 수 있습니다. 





무기들 마다 서로 다른 속성 공격을 하고 있으며 무조건 단 한방에 파괴를 이루고 있어요. 특히 아이템중 제일 좋은 것을 따진다면 레이저 광선이라 말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