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고 플래시게임"액션"

다양한 특성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을 가지고 재미난 모험을 담고 있는 닌자고 플래시게임하기입니다. 

장난감 레고의 형태를 갖추고 있으며 애니메이션으로 유명한 닌자고들이 출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5명이 아닌 4명만 등장하고 있네요. 

각 캐릭터마다 특별한 공격과 능력을 지니고 있어 상황에 맞게 변경해 나가면서 플레이를 해야만 미션을 간편히 공략하게 됩니다.확실하면서도 정확한 전략을 내세워야만 쉽게 미션을 완성해 나갈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공격: 스페이스바

허물없이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기 때문에 부담감이 없이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데 캐릭터 또한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있어 끊기만 있다면 모든 엔딩까지 볼 수 있어요.

 

런닝과 액션을 겸비하고 있는 작품인 만큼 플래시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 개의 장르를 마치 합쳐 놓은 것 같은 느낌을 제공해 주고 있네요.

  

닌자고 게임하기의 플레이 빈도가 매우 높은 수준을 보이고 있다 말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해당 게임이 출시되지 오래 되었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으니까요.

  

최고의 재미와 중독성을 갖추고 있는 만큼 열심히 플레이 하면서 행복함을 크게 유지시켜 줄 수 있도록 마지막 사부님을 되찾고 멋진 엔딩을 감상하도록 하세요. 오래전 그때의 감동을 지금 이 플래시를 통해서 느껴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