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황소날리기2 오리지널 게임하기

플래시 하면 역시 날리기가 최고 아닐까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재밌게 즐겨보라고 화끈하게 날려버리는 플래시인 황소날리기2를 올려보게되었습니다. 예전부터 디펜스 그리고 지금과 같은 장르가 최고의 인기를 누려왔는데 그만큼 모든 연령대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인 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해도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 낼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최상의 재미를 누리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의 플래시게임을 지금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간직해 보도록 하세요, 

컨트롤방법   마우스

이런 장르는 역시 심심풀이로 혼자서도 충분히 재미를 더해 줄 수 있을 것 같은데 최초 링위에서 시작하여 반동을 통해 하늘 높이 날아올라 가면서 우측으로 달아나고 있는 수많은 젤리 모양의 곰들을 열심히 잡아 주셔야 합니다. 

 

젤리를 한 마리씩 잡아 낼 때마다 미사일 게이지가 조금씩 충전되고 있으니 알맞게 사용해 주면서 더욱 멀리 이동할 수 있게 컨트롤 해야합니다. 

 

몹들을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가장 멀리 이동해야만 높은 보상금을 받을 수 있으며 항상 미션을 종료 후 상점에 들어가 필요한 아이템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메인 캐릭터에 필요한 물건들을 우선적으로 구입해 주고 업을 최대한 올려 주시는 것이 다른 것을 올리는 것 보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황소날리기2는 그닥 어렵지가 않으니까 지금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