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아빠와나 아빠편 무적판

정말 손쉽게 진행이 가능하신 플래시로 만들어진 유명한 시리즈 아빠와나 아빠편 무적판 게임하기를 지금 모두해보겠습니다.몇 년 전 부터인가 많은 인기를 보여 주었던 플래시 게임으로 등장하는 주인공들 마다 항상 강인한 인상을 심어 주었습니다.

특히 메인 주인공이라 할 수 있는 아빠야 말로 지상에서 가장 무식한 인간이랄 할 수 있을 정도로 유원지에서 사람들을 아무런 이유없이 공격하고 있지요.지금 하시는 이게임은 마치 병맛 게임이라 칭할 수 있을 정도로 코믹하면서도 높은 재미도를 보여주고 있어 지금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만들어 진 것 같습니다. 단순한 컨트롤키를 가지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플레이 게임입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공격 A

생각 보다 잔인함을 보여 주고 있는데 어찌 보면 상당히 끔찍한 일이 벌어지고 있다 말할 수 있을 만큼 해당 게임의 시리즈들을 한결같이 과격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지금처럼 우측 상단을 확인해 보시면 가스 충전량이 서서이 줄어들고 있는데 자동으로 돌아가는 전기톱은 캐릭터가 이동하지 않고 있어더 조금씩 줄어든답니다.

이린석으로 도망을 치는 사람들에게 바짝 다가가 톱질을 해주시면 킬수를 획득하게 되는데 좌측 상단에 현재까지 물리친 킬수하고 전체 점수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요.

참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아빠 와 나 시리즈는 언제나 즐겨도 재미이쏙 즐거움을 크게 키워 주고 있어 모든 분들이 플레이 하기 좋은 게임이라 생각이 든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