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슈퍼스매시플래시 - SUPER SMASH FLASH 2

멋진 주인공들이 많이 나오는 액션 장르의 슈퍼스매시플래시게임입니다.아주 오래전부터 액션게임들이 엄청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특히 우리들이 평소 알고있는 만화영화 속의 주인공 또는 다양한 게임속은 등장인물 들이 출현하고 있어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제공해 주고 있는 것 같아요. 실시간 좋은 시간을 간직할 수 있을 만큼 적지 않은 재미도를 유지할 수 있다 설명드릴 수 있는데 이 게임은 다른 장르를 즐기고 있은 때보다는 월등히 뛰어나 중독성과 높은 집중력과 컨트롤이 중요시되고 있는 초고의 게임이여 추천해드립니다.

 컨트롤방법   1P이동 A,W,D,S : 방향키 , I : 방어, P : 공격 , U : 잡기 , O : 특수 기술, 1 : 놀리기 2P 이동 ←↑→ 1인용총게임하기 / 어썰트 스트라이크↓ : 방향키 , 1(숫자키패드) : 방어 , 3 공격, 5 잡기 , 2특수 기술, 놀리기 4 

뛰어난 타격감 그리고 가지 각색의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놀라운 이펙트와 짜릿한 손맛을 제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가막힌 액션 게임이라 생각이 들 것 같아요. 

 

  플레이를 시작 할때엔 우선 좋은 것은 바로 여러가지 모드로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것죠. 그만큼 오랜 시간을 지속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수 없는 것이겠죠. 

 

나루토 슈퍼마리오 블리치 록맨 그밖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그리고 플래시 게임에 등장하는 주인공들이 총 집합한 것과 같은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알맞은 컨트롤을 즐기면서 더욱 더 열심히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신중히 상대의 약점만을 공략해 나가면서 손쉽게 제압할 수 있도록 컨트롤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