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플래시 테니스게임하기 Tennis WorldCup

최고의 운동량을 보여주고 있는 스포츠로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테니스 경기입니다. 해당 플래시 테니스하기는 실전과 똑같은 룰을 지니고 플레이 되고 있어서 인지 한결 진행하기 더욱 재미있는 것 같아요. 코트안에서 화려하게 펼쳐지는 명승부를 마음껏 펼칠 수 있습니다. 비록 인공지능 컴퓨터와 시합을 치루고 있으며 사용자 스스로가 직접 알맞게 상대 선수의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자신에게 맞은  AI와 탄탄한 대결을 펼쳐 나갈 수 있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방향키 공격 스페이스

 

우선 화면을 보시면 메뉴는 세가지로 놓여 있으나 여러분은 딱 두 가지만을 기억하고 플레이 해주시면 되는데 첫 번째는 친선 경기로 자신의 실력을 키워 나갈 수 있어요. 

 

테니스게임하기의 조작 방식으로는 ←↑→↓로 이동을 해주시고 스페이스로 라켓을 휘둘러 주시면 되는데 상대는 절대로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무난한 공격은 절대로 득점으로 연결시키기 어렵습니다. 

 

서비스가 실수 나지 않도록 주의하시고 항상 공격을 할 때는 수비가 힘겹게 받아 낼 수 있는 빈 공간을 노려야 하고 있으니 열심히 공략해 주세요. 

  

3세트를 먼저 가져가는 쪽이 승리를 하는 방식의 룰을 갖추고 있으니 사용자는 지금부터 최선을 다해 해당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만들어 보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