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월드컵 축구 게임 SpeedPlay Soccer4

이번 게임에서는 총 5가지의 큰 대회를 가지고 신나는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월드컵 축구 게임하기는 실전과 똑같은 룰을 가지고 있으며 전후반 정해진 시간동안 열심히 공격과 수비를 겸비하게 됩니다. 월드컵 아프리카 아시아 아메리카 그리고 유럽등 사용자는 원하시는 대회를 선택하여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아마도 직접  여러분들께서 플레이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2D의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그만큼 움직임이 신속하고 부드러워서 그런지 플레이 하는데 부담을 느낄 수 없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여러분이 컨트롤할 선수들은 붉은색 표시를 이루고 있으며 슛 패스 태클 모든 것이 마우스 드래그와 클릭을 통해서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항상  할때엔 중거리 슛이나 패스 보다는 짧게 해주시는 것이 효과적인 방식으로 플레이를 제압해 나갈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 전 후반을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골키퍼는 여러분이 따로 조종을 할 필요 없습니다. 왜냐 하면 인공지능으로 알아서 척척 날아오는 공을 잘 막아 주고 있으니까요.  

아주 많은 관중석 가운데서 화려하게 펼쳐지고 있는 축구 대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하고 있다면 정말이지 가슴이 벅차 오를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