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투게임 - 더 뉴이얼즈 녹아웃 (복싱게임)

화끈하게 치고박고 싸우는복싱게임은 하다보면 스트레스까지 날리수가 있어요. 아마 복서가 세계 챔피언이 되기 위해 열심히 경기에 참여하고 자신 보다 강한 상대와 싸우면서 실력을 차츰 키워 나가는 재미난 플래시 게임입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가지고 모든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상대를 보다 깔끔하게 제압해 나가기 위해서는 특정한 공격을 보여야 하는데 다양한 선수와 경기를 치루면서 좋은 성적을 통해 자신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상대 선수와 싸워 승리를 할 때마다 보상 받은 능력치를 가지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조금씩 올려 줄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이동 ←→ 공격 ↑↓ 다운 스페이스바

상당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을만큼 이런 복싱 게임이야말로 평소 요즘 출시되는 게임들에 비교해 본다면 쉽게 이루함을 느끼지 못할 것 같습니다.

   

권투게임은 상대를 공격하게 되면 우측 하단에 분도 게이지가 조금씩 차오르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가득 차게 디면 아끼지 마시고 무조건 사용하는 것이 제일 좋아요.

 

실시간 전투를 다룬 플래시로 이렇게 짜릿함을 제공해 주는 것도 솔직히 찾아보기 힘들 것 같습니다. 주인공에게는 스테미나 파워 같은 능력들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다음 도전자는 항상 캐릭터 뫄 맞승부를 펼치고 있으며 체력이나 펀치의 강도와 더욱 우세한 조건으로 설정을 이루고 있어 치고 빠지고를 열심히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