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탁구게임하기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도 매우 유명하고 우리나라에서 많은 금메달을 땄던 스포츠지요. 특히 해당 탁구게임하기에서는 온가족이 모여 그들만의 리그를 펼치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막내인 딸아이를 컨트롤 하게 되는데 첫 상대는 오빠와 맞승부를 펼쳐 나가고 있으며 정해진 스코어를 먼저 도달해야만 미션을 클리어 하고 다음 가족과 맞붙게 되는 방식의 룰을 가지고 있습니다. 뭐 그다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지니고 있어서 인지 누구든지 가폅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방법   마우스 

 

메인화면으로 바로 요녀석이 주인공으로 여러분은 해당 캐릭터를 컨트롤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시면서 열심히 날아오는 공을 상대 진영으로 다시 되 돌려주시기 바랍니다. 

 


역시 1레벨에 있어서는 큰 실수를 하지 않은 이상은 절대로 질 수가 없을 만큼 난이도가 엄청 쉬움으로 설정이 되어 있다는 것을 느껴지게 해준답니다. 

 

이렇게 첫 상대인 오빠를 이기고 이번에는 아빠와 다시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역시 2번째 단계인 만큼 조금은 더 어려워 진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어요.

 

공이 날아오는 대로 생각 없이 받아 내기 보다는 상대가 쉽게 받아 내지 못 하도록 왼쪽 오른쪽 가장 자리로 날려 보내는 것이 점수를 득점하는 팁이라 생각됩니다.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온가족을 이기고 승리를 차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