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재밌고 신나는 버블슈터라는 플래시게임이랍니다.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스테이지는 생각 하는 것보다 아주 많이 준비되어 있어 오랜 신간동안 쏠쏠한 재미도를 유지 할 수 있답니다..하단에 주렁주렁 많이 매달려 있다 해도 상관이 없는데 바로 앞에 있는 거품만 정확하게 터트려 버리면 밑에 연결되어 있는 것은 한 번에 떨어뜨리면서 터트릴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연속해서 한 번에 여러개를 터트려야지 높은 점수를 바라 볼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미션에서 제공 하는 모든 황금을 획득하게 되면 버블슈터맵에 준비된 모든 비누방울이 한순간 터지면서 대량의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컨 트 롤

마우스

이런 잔잔한 재미를 불러 주는 플래시 게임이야 말로 매우 유익하면서도 아이들이 플레이 해도 좋을 만큼 충분한 재미도를 유지 시켜 주고 있는데 앞으로도 이러한 퍼즐을 바탕으로한 작품들이 피시로 즐기는 플래시 말로 안드로이드로 연동되어 함께 진행을 했으면 하는 바램을 한번 가져 봅니다.




효율적인 방식으로 가장 쉽게 공략을 하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지능있는 플레이를 이끌어 나가야 하는데 주조건 눈에 보이는데로 마구잡이도 연결을 하지마시고 다음 수를 머릿속으로 암기 하면서 플레이 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수 있답니다. 




이 모든 퍼즐을 바탕으로 하는 작품들을 항상 집중하면서 머리를 써야만 공략에 실패하지 안호 무난한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참고로 가장 높은 스테이지를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일정 한 컨트롤도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당구의 큐션 처럼 좌측 우측벽의 반동을 이용할때는 적당한 각도 계산을 하면서 정확하게 같은 색깔로 이동 하게 만들어야지 미션 실패 없이 단 번에 모든 지역에 나타나 있는 메달들을 모두 획득하면서 버블슈터의 멋진 활약을 펼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