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짱구게임 "짱아"

잠들어버린 엄마를 구하기 위해서 고분분투하는 스토리를 지닌 재미있는 모험을 다루는 플래시2인용 짱구와 짱아게임이에요. 지금과 같은 장르는 보통 무난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그만큼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해도 좋은 시간을 지세울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답니다. 

잘만든 플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을 정도로 지금의 추천 플래시는 분명 여러분의 기분을 한층 더 전환 시켜 줄 수 있는 기발한 발상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라는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사용자는 지금부터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확실히 공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컨트롤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짱구 : WAD -짱아 : 키보드 방향키



이게바로 게임내부에 들어간 모습이에요. 잠자고 이쓴ㄴ 엄마의 모습이 보이죠? ㅎㅎ 독특한 방식으로 모험을 즐기고 미션을 공략하는 방식으로 오늘은 귀염둥이 짱구와 짱아를 컨트롤 하여 미션을 모조리 공갹해 나가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네요.



우선 목적지로 이동하기전 위험한 요소가 어떤 위치에 있는지를 철저히 확인시켜 주셔야 하는데 한번 시작을 하고 있기만 하여도 행복함을 키워 갈 수 있어요.




절대로 짱구 혼자서 엄마 근처로 가도 미션은 클리어 되지 않고 있으니 짱구게임을 진행시에는 열심히 키보드 컨트롤을 통해서 모든 스테이지를 간편하게 공략해 보도록 하세요.


지금과 같이 각 주변에 놓여 있는 장미와 해바라기는 무조건 모두 먹어야 하는데 스테이지 공략을 빠르게 이루기 위해서는 두개의 주인공을 정확하게 컨트롤 해야 합니다. 귀여운 우리 캐릭터를 잘 조절을 하면서 모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보도록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