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불게임 -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1

적당한 재미도를 유지시켜 주고 있는 괜찮은 플래시파이어보이 앤 워터걸1물불게임으로 모험이라는 장르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까지 4탄 까지 등장하였습니다.

오늘 사용자가 플레이 할 것은 바로 가장 처음 출시되었던 첫 번째 작품입니다.

그만큼 난이도가 다른 시리즈에 비교하여 무난하게 설정을 이루고 있으며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시간또한 매우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불과 불 두개의 상반된 속성을 가지고 있는 주인공을 가지고 대 신점에서 무사히 벗어 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컨트롤방법 WASD / 방향키

첫 스테이지는 아주 손쉽게 클리어 할 수 있지만 점점 레벨이 높아지면서 당연히 더욱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현란한 컨트롤을 마음껏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파이어보이 앤 워터걸1물불게임맵이 복잡해 보이지만 차분히 플레이 하면서 생각만 제대로 해낸다면 지금보다 더욱 어려운 맵에서도 확실히 성과 높은 플레이를 충분하게 보여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어요.

높은 곳을 오르기 위해서는 무언가 도구를 이용해야 하는데 이렇게 지뢰대를 이용하여 아주 높은 곳에 있는 출구로 손쉽게 이동하게 되는 것이죠.

우측 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스테이지가 많이 놓여 있느데 대중 숫자를 세보아도 30개는 충분히 넘을 만큼 오랜 시간을 지속하여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