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용 탱크게임

지금의 추천 플래시는 3인용으로 진행되고 있는3인용 탱크게임하기 플래시버전으로 보다 재미있고 활기 넘쳐나는 시간을 지세울 수 있습니다.

즐겁게 신선한 작품성을 지니고 있을만큼 지금의 게임에서는 반드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을 만큼 높은 재미도를 유지할 수 있는데 그야말로 최고의 중독성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두말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한번 시작하게 되면 보다 실속 있는 플레이를 보여 주고 있으니 최선을 다해 상대를 제압해 나가 주세요.

컨트롤방법 1p ESDF , Q 2p →↓←↑ , M p 마우스

미션이 시작되면 미로와 같은 공간을 이동해 나가면서 상대의 진형으로 열심히 공격을 하여 포탄이 정확하게 명중 되도록 만들어 나가면 됩니다.

3인용 탱크게임은 반듯하게 대포를 발사하는 방식보다는 벽을 이용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 그래야만 반동을 통해서 지그재그로 이동해 나가면서 쉽게 공략하게 됩니다.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크게 키워 줄 수 있는 만큼 지금의 탱크 플래시는 분명 한결 같은 재미도를 유지할 수 있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습니다.

한번 시작하고 나면 지속해 주고싶을 만큼 지금의 추천 게임에 있어서는 분명 행복감을 크게 유지할 수 있어 심심할 때 언제든지 즐기시기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