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3 - 머니무버스3

아주 기가 막힐 정도로 재미가 넘치는 그런 지능형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3을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교도소 안에서 펼쳐지고 있는 내용으로 탈출을 시도하는 죄수들을 붙잡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사용자는 교도관 그리고 그를 잘 따르는 강아지와 함께 달아난 범죄사들을 찾아 나서게 되는데 항상 멍멍이가 먼저 붙잡은 상태로 상대에게 다가가 주셔야지 쉽게 체포 할 수 있습니다. 

또한여러 가지 장애물 요소들이 가득 하여 어느정도 머리를 회전 시키면서 플레이를 이루어야만 쉽게 공략하게 됩니다.

컨트롤방법 방향키 / WASD

게임이 시작하게 되면 먼저 달아난 녀석들이 어디 부근에 있는지 확인해 주신다음 어떤 함정 요소들이 놓여 있는지 정확하고 신속한 판단력이 중요합니다.

?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3를 하면서 이동하면서 절대로 혼자 범죄자에게 다가가지 말아야 하는데 생각없이 이동하게 되면 붙잡기는 커녕 오리혀 탈주범에게 잡혀 버리면서 미션을 실패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동시에 두 개의 캐릭터를 가지고 컨트롤 하게 됩니다. 물론 친구와 하나씩 나누어 사이좋기 2인용으로 즐겨 주시면 더욱 재미가 넘쳐 난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역시 이런 장르들은 심심하다 생각이들 때 즐겨주시기 매우 좋은 장르인 만큼 현재 까지 다양한 시리즈로 만들어져 플래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높여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