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3 돈버그

오색 풍선들을 터뜨려 주는 게임으로 전투 원숭이들을 각 진영으로 배치시켜 목적지로 도착하지 못하도록 공격을 해나가면서 풍선타워디펜스3 돈버그를 해야 합니다.

각 웨이브마다 더욱 빠른 속도와 방어력을 갖춘 풍성들이 등장하고 있어 쉽게 막아내기 어렵지만 해당 작품은 버그판이라 돈이 무한대로 주어지고 있어 만은 병력들을 가득 채울 정도로 돈이 충분히 넘쳐 나고 있어 모든 미션을 들 클리어하는 순간까지 쉽게 마무리 지을 수 있답니다. 

풍선타워디펜스3 돈버그 버전 조작키 : 마우스 

총 8개의 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한 맵다 수십 단계의 웨이브로 되어 있어요.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니 심심할 때 즐기시면서 시간을 때우기 아주 좋은 게임이라 말씀을 드리고 싶답니다. 12가 지루 이루어져 있는 병력과 다양한 장애물들을 원하는 곳에 설치하여 강력한 화력을 바탕으로 모조리 이동하는 풍선들을 하나도 남김없이 떠트려 주도록 열심히 컨트롤해주셔야 합니다. 

우선 맵을 하나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처음 사용자께서는 맨 앞에 놓인 것만 들어갈 수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한 단계식 미션을 완료해 나가면서 잠겨 있는 곳을 모두 열수 있도록 해주세요. 

우측에 있는 병력과 다양한 덫들을 마우스로 클릭하여 이렇게 푸른 지역에 배치해 주시면 알아서 자동으로 이동할 때 공격을 펼치고 있으니 앉아서 구경만 하시면 됩니다. 

각 유닛마다 사정거리가 다르게 적용이 되고 있으니 여러분께서는 최고 사정거리를 주어 지도로 제일 가장 자리로 유닛들을 정렬시켜 주셔야만 보다 많은 적들을 공격할 수 있게 됩니다. 

지금 화면에서는 가격이 상당히 비싼 유닛들로만 배치에 놓은 상태이지만 이번 돈 버그 버전으로 아주 효율적인 면을 보이고 있으니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무조건 성능 좋은 것 위주로 진열해 주시면 돼요. 

솔직히 날카로운 가시밭만 마우스로 계속 누르고 있어도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돈이 주어지고 있어 오리지널 버전에 비해 전혀 어려움이 없이 모든 것을 완벽하게 소화해 낼 수가 있어요. 

강력한 범위 공격을 보여주는 파인애플 이것은 일종의 시한폭탄으로 적들이 지나가는 길목에 설치하면 3초 있다가 자동으로 폭발을 일으키면서 주위에 거대한 대미지를 안겨 주게 됩니다. 

두 번째 병력은 총 8방향으로 동시에 공격을 하면서 한꺼번에 무수히 밀려오는 풍선들을 보다 많이 타격을 입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니 적당히 군데군데 설치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일곱 번째 무기는 녀석들이 이동속도를 늦죠 주게 아는 능력을 갖추고 있어 높은 단계의 웨이브에서는 상당히 효율적으로 써먹을 수가 있으니 몇 개 종도는 필히 만들어 주셔야 쉬운 플레이가 예상됩니다. 

이제 거의 다 빼곡히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원숭이 군단들 제아무리 막강한 방어력을 갖추고 있다 한들 이처럼 많은 공격을 다 해내면서 목적지가지는 단 한 개도 통과할 수 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