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게임하기 좀비 트레일러 파크


다가오는 못생긴 시체 인간들을 좀비들로 인해 모든 도시가 암흑천지가 뒤 어린 곳에서 마지막 싸움이 시작되었어요. 좀비게임하기를 진행하는 용자는 못된 시체 군단들을 제압하기 위해 녀석들의 주 서식지인 도심 한복판에 있는 곳으로가 서서히 병력을 보내면서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좀비 트레일러 파크 컨트롤 마우스 

안드로이드 게임 팔라딘하고 조금 비슷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 그다지 복잡함을 느끼지 못하고 컨트롤하실 수 있답니다. 다가오는 몹들을 하나둘씩 제거해 나가면 돈을 벌어들일 수 있어요. 벌어들인 돈으로는 유닛을 생상하여 적 본진으로 계속해서 보낼 수 있고  

건물을 들 업그레이드하여 더욱 강한 유닛을 생산해낼 수도 있으니 사용자께서는 보다 강한 화력을 지닌 막강한 병력을 생산할 수 있도록 돈을 모아 주시도록 하세요. 저대 아무리 컨트롤에 자신 있다 하여도 좀비 트레일러 파크 기본 병력으로만 막아내기에는 한 게를 느낄 수 있으니 적절한 병력 조합을 통해 보다 쉽고 안정감 있게 해당 미션을 완료해나갈 수 있어요.  

도시 전체를 빼앗긴 인간들이 죽을 각오를 하고 열심히 좀비들을 몰아내려고 하는데 좀처럼 쉽게 포기하지 않는 녀석들 그러니 여러분께서는 지속적인 공격을 진행하면서 최대한 많은 업그레이드를 해주어야 합니다. 

좀비와 사용자의 본진 체력이 주어지고 있는데 둘 중 하나의 체력이 모두 바닥이 나게 되면 승패가 나누어지면서 미션은 마무리 짓게 되어 있으니 필히 승리를 하실 수 있도록 머리를 써가며 전략을 짜주세요. 

한 번에 좀비 트레일러 파크 5마리씩 뭉쳐서 보내셔야만 제대로 된 공격을 펼칠 수가 있어요. 괜한 돈 아끼려다 한 마리씩 보내면 몇 대 때리지도 못한고 금방 죽어버리니 오히려 아까운 돈을 진짜 날리게 되어 버립니다. 

전략 게임의 최고 스타크래프트처럼 건물을 생성하여 보다 강한 유닛을 생성해낼 수 있으니 필히 모아놓은 돈을 아끼지 마시고 과감하게 사용하면서 병력들을 충원해줄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십시오. 

온 사방이 바이러스에 감염이 되어 버린 조용한 도시 온통 걸이에는 부서져 버린 자동차와 붉은 핏자국만이 만아 있어 보기만 해도 얼마나 나쁜 녀석들에게 시달렸는가 상상이 가고 있답니다. 

우선 사용자께서는 플레이하게 되면 기본 유닛 50달러 짜기를 뽑을 수 있는 데로 모두 적진으로 보내주셔야 하는데 한 마리씩 따로따로 보내면 금방 죽어 버릴 수가 있으니 절대 혼자 보내진 마세요. 

이번 플래시 좀비게임하기에서는 무엇보다도 전략이 가장 중요하므로 병력들을 생산하거나 공격을 보낼 때에는 서로의 상성을 생각하고 또 공격 타이밍을 아주 잘 맛 추어야 효과적인 공격을 이룰 수가 있어요. 

시간이 흘러 갈수록 인간들이 더욱 불리하게 진행되고 있으니 너무 오랜 시간 동안 끌지 마시고 빠르게 적진을 공격하여 주어진 체력을 모두 빼앗을 수 있도록 환적인 전략과 컨트롤을 보여주셔야만 합니다. 

이런 아무래도 이번 판은 싸움에서 승리를 하기는 힘들 것 같은데 전혀 업그레이드도 안 돼있는 상대에서 저렇게 본진 앞까지 침범해 와버렸으니 이제는 공격뿐 아니라 방어마저도 위태롭게 되었으니까요.처음 좀비 트레일러 파크 사용자께서 가지고 있는 자금을 투자하여 기본 병력을 보내면서 앞으로 공격해오는 적들을 모두 제압해 주셔야 합니다.